관리 메뉴

Little Story

확실한 비젼과 미래가 있는 곳 하나님의교회 본문

the moving news

확실한 비젼과 미래가 있는 곳 하나님의교회

my totch~* 2020. 12. 14. 00:16

요즘 이런저런 어수선한 뉴스에 마음이 마냥 편하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리가 웃을 수 있고 감사할 수 있는 이유는 우리에게 확실한 비젼과 미래가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그 말씀을 따르는 저는 오늘도 감사함으로 살아갑니다.

그럼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펼쳐져 있는 그 확실한 비젼과 미래를 한번 살펴볼까요?

우리 사람을 어떻게 만들어졌는지가 성경에 나와 있지요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때 흙인 육체와 생기인 영혼의 결합체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이 되어 땅으로 돌아가지만 영혼은 소멸치 않고 천국으로 돌아간다 알려주셨습니다

우리는 육체가 삶이 다가 아닌 영혼의 본향인 천국이 (하나님께로 돌아기기전에) 있다는 것을 성경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생각만 해도 멋지지 않나요? 천국하며 하나님이 계시고 천사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에 갇히지 않고 날아다리는 곳!!

성경은 우리가 그 천국에 다시 돌아갈 수 있다고 알려주며 돌아가기 위해 이 땅에서 영혼의 삶을 준비해야함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다시 천국에 돌아가기 전에 이 땅에서 준비해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아버지의 뜻대로 행해야 한다 했으니 아버지(하나님)의 뜻은 무엇인지 볼까요?

안식일을 지키라고 하셨습니다.

우리가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다고 말씀하십니다. 즉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 주신 3차의 7개절기를 지키러 하나님께서 택하신 곳에 오라 하십니다.

즉 우리가 천국갈 수 있는 방법은 아버지의 뜻대로 성경에 주신 말씀대로 안식일, 유월절, 절기를 지켜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서 꼭 영혼의 고향인 천국에 모두 함께 가요~

youtu.be/q0fXHMAL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