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Little Story

하나님의교회-행복한가정 (환상의 집) 본문

the moving news

하나님의교회-행복한가정 (환상의 집)

my totch~* 2016. 7. 4. 00:42

환상의 집


"와, 엄마. 돌라왔어요. 제 환상의 집으로 돌아왔어요."

"환상의 집? 무슨 말이야?"

"엄마!,  아빠는 어디 있어요?"

엄마는 대답대신 방문을 가리켰다.

그곳을 보자 아빠가 저를 바라보고 있었어요.

저는 아빠에게 달려가 푹 안겼습니다.

"아니, 얘가 왜 이래? 아빠가 함께 놀자고 해도

재미없다고 본체만체하더니."

집에 돌아온 것이, 무척 다행이에요.

아빠 엄마가 있는 곳이 제가 그토록 찾아다니던

환상의 집이라는 것을 이제야 알았어요.


-창작동화집<행복의 노래>중에서-


환상의 집을 찾아 열심히 헤매였던  자녀가 진정한 환상의 집을 찾은날!!


생각없이 당연한 것이라고만 생각했어요..

아버지 어머니께서 계신 집을요..

아버지 어머니께서 계시고 행복한 가정이 있다면 정말 그곳이 환상의 집이 맞지요..


하나님의 교회는 환상의 집!!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진정한 행복한 가정이

여기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늘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을 받으며 행복한 가정에서

그 자녀들은 웃음꽃이 넘쳐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