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Little Story

하나님의 교회-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 교회-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지?

my totch~* 2020. 2. 12. 01:34

성경은 물론이거니와 하나님의 존재조차 몰랐던 때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교회를 가는건 사교를 위함일거라고, 의지가 약한 사람들이 뭔가에 기대어보고 싶어서일꺼라 생각했죠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에서 우연히 알게된 성경의 증거는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믿을 수 있는 여러 증거를 통해 성경이 사실인것과 하나님의 존재를 확증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알게된 진리는 성경이 인간의 과학보다 훨씬 앞서 있다는 것을 사실!!

여기에서 땅을 공간에 다시며라는 뜻은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뜻입니다.

오늘날에는 누구나 다 아는 상식입니다. 그러나 욥기가 기록되던 시대에도 사람들이 이 사실을 알았을까요?

그 시대에는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욥기는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의 기록이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는 거의 청동기 시대때로서 다시 고대인들은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인간의 과학은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언제 증명했을까요?

17세기 뉴턴이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함으로써 증명되었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과학이 밝혀낸 시점보다 훨신 앞서서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이는 성경이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기록이며 사실이라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물의 순환에 대한 것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성경 구절은 증발, 응결, 강수를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또한 욥기서의 기록으로 3,500년전의 쓰여졌습니다.

인간의 과학은 이 물의 순환과정을 17세기 페로와 마리오트의 실험을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이물의 순환 역시 욥기가 기록될 당시에는 분명하게 알 수 없는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성경에는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러므로 성경을 하나님의 기록이며 사실이라는것니다. 즉 하나님을 존재한다는 것이기도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