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가 강조하는 유월절.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켰는가?

by 봄나랜 2020wow 2020. 2. 26.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말합니다.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이니까 신약시대에는 지킬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만일 유월절이 단지 구약의 율법이라면 예수님도 사도들도 지키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친히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그 장면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작품[레오나르도다빈치의 최후의 만찬]도 이 시대에 아주 유명한 명화로도 남았기도 합니다.

성경에 보면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겠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말씀대로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신약시대에 지킬 필요가 없는 유월절이라면 예수님께서 이토록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지키기를 간전히 원하셨겠습니까?

예수님께서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에서 중요시 하는 유월절을 지키셨음이 확실합니다.

또한 에수님을 믿고 따른 제자들은 어떨까요?

너희는 누룩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을 내어 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고린도전서 5장 6~8절]

고린도전서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희생하신 후 A.D55~57년경의 기록입니다.

이로보아 예수님께서 희생되신 이후로도 사도들은 계속해서 유월절을 지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의교회뿐 아니라 2000년전 예수님과 사도들은 이처럼 유월절을 지켰을까요?

이는 유월절에는 하나님의 축복된 약속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예수님의 간절한 음성을 따라 꼭 유월절 함께 지켜요

https://youtu.be/foPYVzHCjYQ

 

댓글1

  • 쭈누사랑 2020.02.27 08:33 신고

    2천년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시고 사도들과 함께 지키셨던 영생의 길 유월절.
    오늘날 우리가 반드시 지켜서 구원 받을 수 있는 생명의 규례입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