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moving news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예배일은 일요일? 안식일?(하나님의교회-진리)

by 봄나랜 2020wow 2020. 10. 21.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켜서 거룩히 지키라고 분명하게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일곱째날 안식일에 예배를 드립니다. 

하지만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에 예배하는 자들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날과 성령 강림하신 날이 일요일이기 때문에 일요일에 예배한다고 주장합니다. 왜 이 주장이 잘못되었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예배일을 바꾼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구약시대에는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목숨까지도 잃었습니다.

그들의 주장대로 예수님의 부활이나 성령 강림 때문에 안식일 대신에 일요일을 지켜야 한다면, 성경 어딘가에는 그런 이유 때문에 예배일이 바뀌었다는 가르침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부활과 성령 강림이 일요일에 이루어졌기 때문에 예배일을 안식일(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바꾸라는 말씀이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주간 예배일인 안식일은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날도 아니며 오순절의 성령 강림을 기념하는 날도 아닙니다. 안식일은 부활이나 성령 강림을 기념하는 것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6일 동안에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제 7일에 안식하신 일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처럼 안식일, 부활절, 오순절은 기념하는 내용이 완전히 다릅니다. 만약 부활과 성령 강림을 기념하고 싶다면, 부활절과 오순절을 지켜야 합니다. 천지 창조의 역사가 바뀌지 않는 한 안식일이 다른 날로 바뀔 수는 없는 것입니다.

예를 하나 든다면 오늘이 자신의 생일이기 때문에 부모님의 결혼기념일도 오늘로 바뀌어야 한다고 억지 부리는 것과 같습니다. 자신의 생일은 자신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이고, 부모님의 결혼기념인은 부모님의 결혼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그런데 자신의 생일이 오늘이라고 해서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오늘로 바꿔야 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처럼요.

그러므로 기념하는 내용이 완전히 다른 날 때문에 안식일을 일요일로 바꾸어야 한다는 것은 잘못 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과연 우리가 어느날에 예배를 드리기를 원하실까요? 일요일일까요? 절대 아닙니다.

이 환난은 창세부터 없었고 이후에도 없을 환난이라고 했으니, 이는 마지막 대환난입니다. 그때에 도망하는 날이 겨울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고 하신 이유는, 겨울에 도망하면 추위로 인해 고통이 가중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그날이 안식일이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고 하신 이유는 마지막 날가지 안식일을 지키라는 하나님의 확실한 말씀입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는 세상 끝 날까지 우리에게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고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 말씀대로 안식일 지키어 천국 함께 가요

youtu.be/pasvBkshx1A

 

댓글16

  • 또별이 2020.10.21 22:35 신고

    사람이 임의대로 하나님의 규례를 바꾼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지요~
    하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허락해주신 안식일(토요일)예배는 세상끝날까지도
    지켜야할 하나님의 규례인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따라 안식일(토요일)예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구원의 축복을 함께 받아요~~
    답글

  • 풍금소리' 2020.10.21 22:39 신고

    창세부터 세상끝날까지 하나님께서 지키길 원하시는 예배일은 일곱째날 안식일 예배입니다~
    예수님께서 본 보이신 새 언약의 안식일을 순종으로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답글

  • 닉넴생각중 2020.10.21 22:40 신고

    부활과 성령강림을 근거로 예배일이 일요일로 바뀌었다는 것은 성경에 없는 억지주장이고 변명일 뿐입니다~ 성경대로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지요!
    답글

  • 즐거우미 2020.10.21 22:42 신고

    하나님을 믿는 백성에게서 예배일은 참으로 중요합니다.
    반드시 마땅히 지켜야할 규례입니다.
    예배드리는 날을 알지 못하고 아무날이나 지키면 헛된 경배가 됩니다.
    안식일 일곱째날 토요일이 하나님을 경배하는 참된 경배입니다.
    답글

  • 36오잴리 2020.10.21 22:49 신고

    하나님께 예배드려 복받는 거룩한 예배의 날은 토요일, 안식일이죠~
    성경의 증거를 무시하고, 사람의 생각으로 일요일을 지켜선 안되겠어요!!
    답글

  • luree 2020.10.22 15:23 신고

    하나님께 죄를 짓고 사형수로 이 땅에 쫓겨내려와 언제 죽어도 마땅한 죄인입니다. 그런 죄인에게 죄사함 주시고 하늘 본향으로 돌아가 왕같은 제사장 삼아주신다고 하셨는데 예배일은 당연히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날로 지켜야 하지 않겠습니까!!!
    답글

  • 골드스타00 2020.10.23 12:33 신고

    성경을 보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예배는 일요일이 아니라 토요일이 확실하네요. 토요일을 지켜야 구원 받습니다.
    답글

  • 예배일은 만약 바꾼다해도 그것 역시 하나님의 권한인데 그런 내용을 성경에서 확인해보지 않고 한다는것 자체가 선악을 잃어버린 모습인거죠.
    안타깝습니다.
    답글

    • 봄나랜 2020wow 2020.10.26 23:48 신고

      하나님께서 창세부터 예배일은 안식일이라알려주시고 바꾸지도 않고 그대로 세상 끝날까지 지키라 하시니 이것 또한 감사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