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Little Story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예배일은 일요일? 안식일?(하나님의교회-진리) 본문

the moving news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예배일은 일요일? 안식일?(하나님의교회-진리)

my totch~* 2020. 10. 21. 22:15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켜서 거룩히 지키라고 분명하게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일곱째날 안식일에 예배를 드립니다. 

하지만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에 예배하는 자들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날과 성령 강림하신 날이 일요일이기 때문에 일요일에 예배한다고 주장합니다. 왜 이 주장이 잘못되었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예배일을 바꾼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구약시대에는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목숨까지도 잃었습니다.

그들의 주장대로 예수님의 부활이나 성령 강림 때문에 안식일 대신에 일요일을 지켜야 한다면, 성경 어딘가에는 그런 이유 때문에 예배일이 바뀌었다는 가르침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부활과 성령 강림이 일요일에 이루어졌기 때문에 예배일을 안식일(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바꾸라는 말씀이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주간 예배일인 안식일은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날도 아니며 오순절의 성령 강림을 기념하는 날도 아닙니다. 안식일은 부활이나 성령 강림을 기념하는 것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6일 동안에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제 7일에 안식하신 일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처럼 안식일, 부활절, 오순절은 기념하는 내용이 완전히 다릅니다. 만약 부활과 성령 강림을 기념하고 싶다면, 부활절과 오순절을 지켜야 합니다. 천지 창조의 역사가 바뀌지 않는 한 안식일이 다른 날로 바뀔 수는 없는 것입니다.

예를 하나 든다면 오늘이 자신의 생일이기 때문에 부모님의 결혼기념일도 오늘로 바뀌어야 한다고 억지 부리는 것과 같습니다. 자신의 생일은 자신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이고, 부모님의 결혼기념인은 부모님의 결혼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그런데 자신의 생일이 오늘이라고 해서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오늘로 바꿔야 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처럼요.

그러므로 기념하는 내용이 완전히 다른 날 때문에 안식일을 일요일로 바꾸어야 한다는 것은 잘못 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과연 우리가 어느날에 예배를 드리기를 원하실까요? 일요일일까요? 절대 아닙니다.

이 환난은 창세부터 없었고 이후에도 없을 환난이라고 했으니, 이는 마지막 대환난입니다. 그때에 도망하는 날이 겨울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고 하신 이유는, 겨울에 도망하면 추위로 인해 고통이 가중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그날이 안식일이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고 하신 이유는 마지막 날가지 안식일을 지키라는 하나님의 확실한 말씀입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는 세상 끝 날까지 우리에게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고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 말씀대로 안식일 지키어 천국 함께 가요

youtu.be/pasvBkshx1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