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Little Story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아 오신 안상홍 하나님(하나님의 교회) 본문

the moving news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아 오신 안상홍 하나님(하나님의 교회)

my totch~* 2021. 1. 13. 00:50

멜기세덱의 예언과 안상홍님과의 관계


성경은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셨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도 바울은 멜기세덱에 관해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설명하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왜 이렇게 표현하였을까요??

예수님께서 분명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셨으나,

당시 초대교회 성도들이 이해하기에는 몇 가지 어려운 부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과 멜기세덱에 관한 부분중 어떤 부분이 해석하기 힘든 것일까요?

 

족보도 없고...

 

멜기세덱은 족보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족보란 성경에 기록된 이스라엘의 족보를 가리킵니다.
즉 이스라엘 12지파에 족보가 실려 있지 않는 이방 나라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유다지파에 족보가 있으신 분이었고,
이는 사도들이 기록한 복음서[마태복음 1장 1~16]의 서두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멜기세덱을 초림 예수님으로 단정짓는 데 어려운 부분이었던 것입니다.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멜기세덱의 또 다른 특징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없는 존재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부모 없이 태어난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이는 영적으로 해석해야 할 문제인 것입니다.

성경[마태복음 12장 46~50]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는 부모나 형제로 인정하지 않는다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것은 멜기세덱이 불신자, 즉 하나님을 믿지 않는 가정에서 출생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초림 예수님의 경우 요셉과 마리아는 모두 하나님을 믿었던 자들이다.

이러했기에 멜기세덱에 관하여 어렵다라고 기록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재림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따라 이 시대 등장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멜기세덱의 증표인 떡과 포도주로 영생을 복을 빌어주신 분 또한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멜기세덱의 증표, 떡과 포도주

 

구약 당시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이었습니다.
수많은 제사장들 가운데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빈 사람은 오직 멜기세덱뿐이었으며,
신약시대에도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신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었다.
오늘날에는 1600여 년 동안 사라졌던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되찾아주셔서 인류에게 생명을 허락하신 분이 있습니다.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오랫동안 자취를 감췄던 유월절을 개봉하여 인류의 사망죄를 멸하신 안상홍님을 가리켜 구원자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실체로서 구원의 핵심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성경은 오랫동안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인류에게 복을 빌어주신 분을 ‘하나님’이라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그 때 그분을 향해 “ 이분이 우리 하나님이시다. 우리를 구원해 주시리라" 라고 증거하며 기뻐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을 믿는 교회가 있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영원히 사망을 멸하는 유월절 진리를 친히 가지고 오신 멜기세덱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모두 영생얻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