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3

유월절을 지키면 죄사함이 따라와~~요!! 우선은 여기의 죄인처럼 죄인임을 깨달아야 복을 받을 수 있어요 둘째로 주신 죄사함을 감사히 받고 행해야 복을 받아요. 크신 은혜로 죄사함을 위해 허락하신 유월절 꼭 지켜서 우리 모두 다 복 받아요^^ 2016. 8. 24.
바빈스커피-안동에도 있네요^^ "브런치 뭐라고 하던데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그곳은 지금 홍대에서 한참 뜨고 있다는 바빈스 커피입니다. 브런치란..아침을 겸하여 먹는 식사라고 하죠^^ 저의 생활은 거의 브런치로 시작하지 않나 싶어요.. !!!! 요건 바빈스 커피에서 주는 냅킨입니다. 베네팅 효과를 썼더니. 나름 분위기가 좀 나는듯 하지요^^ 함박스테이크를 시키면 나오는 공짜 커피!! 제일 좋아하는 아메리카노이지요 메뉴가 여러개 있었는데.. 가장 맛있어 보이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였습니다. 브런치로 먹기엔 좀 부담스러운 메뉴일지 모르지만. 우리가 바빈스 커피를 간 시간이 늦은 오후여서 출출했어요.. 가격 : 15,000원 정말 맛있어 보여서 탄성 한번 질러보고 맛을 보았습니다. 한 점 썰었습니다. 바빈스커피 함박 스.. 2016. 8. 24.
엄청 큰 거미가 포착되었어요 시골에 마당 한가운데 하늘에 떠있는 왕거미 발견거미줄이 전신주에서 쭈~~욱 내려온듯요거미집도 엄청 광범위했는데..그 크기에 깜짝 놀랐어요..크기를 짐작해보려 손을 올려다 비교해서 찍어본거에요..잘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두번째 왕거미사진 도전!!거미의 모습이 좀 더 실감나지 않나요? 모양과 크기가 정글에서 볼 수 있을만한 크기인것 같았어요..4~5cm 정도의 크기입니다. 꼭히 마음에 안들어 다시 찍어본 왕거미 사진.밤이라 그 생생함이 다 전달되지 않으네요..여하튼 이 거미 엄청 컸다는 사실입니다.거미줄이 광범위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자동 해충제거제 같아그냥 두고 보기로 결정했네요^^ 아쉽네요..크기가 전달이 되지 않은듯 해서요.그래도 짐작해보세요..4~5cm의 크기를 허공에 그려보세요.좀 짐작되시.. 2016. 8. 1.